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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자동차 Volkswagen 기업

배우자알자공부하자 2021. 5. 8. 0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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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자동차 Volkswagen 기업

안녕하세요,
폭스바겐은 독일 베를린에서 1937년에 설립된 자동차 제조 회사이며 폭스바겐 AG의 지주회사입니다. 용어의 풀이는 Volk+s+wagen로서 한국어로의 의미는 국민차라는 뜻입니다. 이 회사의 이름인 폭스바겐의 이니셜을 따서 VW라고 표기하기도 합니다.


고객 서비스: 00 49 800 8655792436
CEO: 허버트 디에스 (2018년 4월 13일–)
본사: 독일 볼프스부르크
창시자: 독일 노동전선
창립: 1937년 5월 28일, 독일 베를린


폭스바겐 역사

브랜드의 기원은 1930 년대에 나치 독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은 1937년 베를린에서 나치 무역 연합인 "독일 노동전선"(Deutsche Arbeitsfront)에 의해 설립되었다.
1930년대 초반, 독일의 자동차 산업은 여전히 고급 승용차 위주였고 중산층 시민들은 모터사이클 이상의 탈것을 소유하기 힘들었습니다.
공식적으로는 "Type 1"이라고 불리는 독일에서는 Käfer라고 불립니다. 새로운 시장의 가능성을 찾던 자동차 제조사들은 "국민 자동차" 프로젝트를 시작하였고, 그들 중에는 벤츠의 170H, 아들러의 AutoBahn, Steyr 55, Hanomag 1, 3L 등이 있었습니다. 전쟁에서 아돌프 히틀러의 바람은 모든 사람이 차를 살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독일이 막 버려진 상태로 남아있는 대규모 고속도로 네트워크를 확보했기 때문입니다.

1920년대 중반에 벌써 그러한 기초 설계를 바탕으로 벨라 바레니(Béla Barényi)가 만들어졌었습니다. 요셉 마인라트(Josef Ganz)가 스탠다드 슈피리어(Standard Superior) 브랜드를 만들고 "독일형 국민차"라고 선전하였습니다. 또한, 체코슬로바키아에서는 한스 레트빈카(Hans Ledwinka)의 타트라 T77(Tatra T77, 독일 엘리트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있었던 차)가 모델 체인지를 거듭할수록 점점 작고 저렴해지고 있었습니다.
1933년, 앞서 언급한 많은 프로젝트들이 여전히 초기 상태에 머물러 있을 때, 그 당시 독일의 통치자 아돌프 히틀러는 국가 주도의 국민 자동차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그 "국민 자동차"는 제3제국 국민들에게 990DM(그 당시 작은 모터사이클 가격에 해당함)에 제공될 예정이었습니다. 히틀러의 요구 조건은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을 태우고 100km/h로 달릴 수 있는 자동차였습니다. 기존 프로젝트들의 거센 로비에도 불구하고 히틀러는 국가 소유의 신생 기업을 지원하기로 결정합니다. 이 임무를 위해 선택된 기술자가 바로 페르디난트 포르셰 공학박사였습니다. 엔지니어 Ferdinand Porsche는 이 프로젝트에서 인기 있는 자동차 모델을 만드는 그의 가장 오래된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하여 Hans Ledwinka의 전위적인 Tatra 모델에서 영감을 받아이 방향으로 제안했습니다. 당시 명성 높은 기술자였던 페르디난트 포르셰 박사는 벤츠 170H를 설계했고 1920년대 후반 Steyr의 기술자로 상당기간 일한 경력이 있었다. 그의 개인 설계 사무소를 열었을 때 그는 NSU와 Zündapp, 두 자동차 메이커와 두 개의 "Auto für Jedermann" (car for everybody, 모든 사람을 위한 자동차)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다. 두 프로젝트 모두 양산에 이르지 못하고 프로토 타입 단계에서 중단되었지만 기본적인 개념은 페르디난트에게 남아 있어서, 1934년 6월 22일, 페르디난트 박사는 히틀러의 의뢰를 받아 "국민 자동차"를 만들기로 합의한다. 임시로 KdF-Wagen이라고 불리는이 차량의 프로토 타입 (Kraft durch Freude은 히틀러 당의 주요 조직 중 하나의 이름이기도 함)이 1936 년에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공장을 떠난 차는 이미 특정 원형 모양과 구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리어 : 리어 오버행에 장착된 트랜스 액슬 및 공랭식 플랫 4 엔진과 토션 바 서스펜션. 히틀러가 원했던 프로젝트에는 KdF 조직의 사무실에서 우표를 구입하여 저축을 쌓는 것에 기반한 혁신적인 자금 조달이 수반되었습니다. 고정 가격은 990 Reichsmarks입니다. 더 나은 연료 효율, 내구성, 조작성, 정비성, 저렴한 부품 등이 이루어야 할 것들이었다. 개발 의도는 유럽의 중산층이 저축 프로그램("Fünf Mark die Woche musst Du sparen, willst Du im eigenen Wagen fahren" — "일주일에 5DM이면 당신도 자동차를 몰 수 있다")을 통해 차를 구입하도록 하는 것이었고, 결과적으로 336,000명가량이 가입하게 된다. 그 프로토 타입은 "KdF-Wagen" (독일어: Kraft durch Freude — "strength through joy")로 불렸고, 1936년부터 등장하게 됩니다. (첫 차는 포르쉐의 본거지인 슈투트가르트에서 생산되었다) 이때 이미 폭스바겐의 독특한 곡선형 차체와 공랭식 플랫 포(수평대향식 직렬 4기 통) 엔진, 엔진을 뒤쪽에 배치하는 디자인이 사용되고 있었다. 폭스바겐 자동차는 여러 KdF 프로그램(여행이나 레저 활동 같은 것을 포함)이었습니다. 접두사 "폭스-" ("국민의")는 차 이름뿐만 아니라 전 유럽에 걸쳐 KdF 프로그램의 제품에 사용되었다. 예를 들어 라디오의 경우에는 "국민의 라디오"(Volksempfänger)라고 불렸다. 1937년 5월 28일, Gesellschaft zur Vorbereitung des Deutschen Volkswagens mbH (종종 약어로서 Gezuvor)가 독일 노동전선에 의해 설립되었다. 이 회사는 훗날 "Volkswagenwerk GmbH"로 1938년 9월 16일에 이름을 바꿨습니다. 여러 해에 걸쳐 아우토 우니온(Auto Union)의 수석 디자이너였던 엘빈 코멘다(Erwin Komenda)가 차체의 프로토 타입을 개발했는데, 오늘날 알려진 비틀의 모태가 된다. 그것은 독일에서는 1920년대 초반부터 사용되던 풍동 실험을 최초로 이용한 자동차들 중 하나였습니다. Porsche의 수석 엔지니어 인 Erwin Komenda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비틀의 차체가 된 프로토 타입의 차체를 개발했습니다. 현재 볼프스부르크라고 불리는 KdF-Stadt의 새로운 공장은 공장 노동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그리고 5 월 26 일에 첫 번째 돌이 놓인 곳) 

1938 년 아돌프 히틀러와 페르디난드 포르셰가 있는 곳에서), 1939 년 제2 차 세계 대전이 시작되었을 때 몇 대의 차량만 생산했습니다. 따라서 첫 번째 버전은 주로 군용 차량 인 Kübelwagen, 미국 지프와 동등한 차량, 수륙 양용 Schwimmwagen 및 KdF 차체를 사용하는 Kommandeurwagen. 새로운 공장의 설립이 1938년 5월 26일에 KdF-Stadt라는 공장 직원들을 위해 만들어진 계획 신도시에서 시작되었는데 그곳이 현재의 니더작센주 볼프스부르크이다. 하지만 이 공장은 많은 수량을 생산하지 못한 채 1939년 제2차 세계대전을 맞는다. 1938년 4월 20일 히틀러의 49세 생일에 한 대의 타입-1 카브리올레가 아돌프 히틀러에게 기증된 것 외에 저축 프로그램을 마친 그 누구에게도 차는 지급되지 못했다. 전쟁은 군용 차량을 생산하도록 요구하였고, 타입 82 큐 벨 바겐(Kübelwagen, "Bucket car") 트럭[6]과 독일 군용 수륙양용차 슈빔바겐(Schwimmwagen)이 생산되었다.
1945 년 4 월, KdF-Stadt 마을과 그 공장은 이미 폭격으로 대부분 파괴된 미국이 점령했고, 그는 행정부를 영국에 맡겼습니다. Hirst가 이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군용 차량의 유지 보수에 사용하고 전쟁 수리 용으로 장비를 복구하는 것이 아이디어였습니다. Hirst는 모델 중 하나를 녹색으로 칠하고 영국 본사에 시연했습니다. 가벼운 수송 수단이 부족한 영국군은 20,000 장을 주문했습니다. 최초의 모델은 점령군과 독일군에 전달되었습니다.
1947 년에는 매달 1,000대의 자동차가 공장을 떠 났는데, 생산 도구가 여전히 수리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더욱 놀라운 수치입니다. 손상된 지붕과 창문은 생산을 중단시킨 비를 내보냈습니다. 회사의 미래는 불확실했습니다. 영국, 미국, 프랑스의 위대한 제조업체들에게 제안되었지만 모두 인수를 거부했습니다. 생산 현장을 방문한 후 영국 그룹 Rootes의 책임자 인 William Rootes 경은이 프로젝트가 2 년 이상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포드 대표는 차가 그들에게 가치가 없다는 것에 똑같이 비판적이었습니다. 프랑스에서 Citroën은 2CV (전쟁 전에 유사한 사양으로 설계되었지만 전륜 구동으로 설계됨)의 생산을 시작했으며 이탈리아에서는 Fiat 500이 등장했습니다.
1948 년부터 폭스 바겐은 "독일 경제 기적 (Wirtschaftswunder)"의 주요 인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오펠 회사의 전 임원 인 하인리히 노르 드 호프 (1899–1968)는 1948 년 회사를 운영하기 위해 채용되었습니다.
1949 년에 허스트는 독일 정부가 관리하는 대기업으로 개편된 회사를 떠났습니다. "Type 2"(미니 반, "콤비")와 Karmann Ghia 스포츠 차량의 도입 외에도 Nordhoff는 1968 년 사망할 때까지 단일 모델의 정책을 계속했습니다. 
1954 년에 "Type 1"(유명한 "Beetle")은 상당히 성장하여 100 만 부에 이르렀습니다. 세단과 컨버터블의 두 가지 버전과 다른 트림 수준으로 제공됩니다

1960 년대와 1970 년대 초에 모델의 노후화가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으로의 수출, 혁신적인 광고 및 그 명성으로 인해 "Cox"는 생산 기록을 깰 수 있었습니다. 그때까지 포드 T에 의해 경매가 개최되었습니다. '72 년 8 월 ('73 연식)에 "유형 1"의 마지막 버전 인 "1303"이 나타납니다. 1302의 MacPherson 서스펜션을 사용하지만 돔형 앞 유리와 실제 대시 보드를 받습니다.

1973 년에는 1600만 부가 제작되었습니다. 폭스 바겐은 1961 년 소위 "유형 3"모델을 도입하면서 범위를 변경하기 시작했습니다.

브라질 독재 정권 (1964 ~ 1985)의 범죄에 대해 브라질 국가 진리위원회 (National Truth Commission)가 수집 한 증언에 따르면 폭스 바겐 노동자들은 고문 센터와 감옥에 보내지기 전에 직장에서 체포, 구타, 납치되었습니다. 폭스 바겐 관리들은 노조원에 대한 보고서를 정권의 법 집행 기관에 제공했습니다. 역사가 크리스토퍼 코퍼 (Christopher Kopper)에 따르면, 폭스 바겐 브라질 감독 인 프리드리히 슐츠-벵크는 "1964 년 쿠데타를 전혀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반대로 그는 매우 긍정적이고 기쁜 태도로 반응했습니다. Schultz-Wenk는 노동조합 지도자들과 사실상 공산주의자들의 동조자인 것으로 추정되는 투옥을 환영했습니다."5. 협력의 대가로 폭스 바겐은 노동법 완화와 같은 정권의 경제적 대폭적인 혜택을 받았습니다. 2020 년에는 수사를 중단 한 대가로 독재 정권에 넘겨진 60여 명의 근로자를 보상하기로 합의했습니다.

1998 년 폭스 바겐은 이전 모델의 성공을 누리지 못한 비틀을 연상시키는 라인이 있는 현대적인 차량 인 뉴 비틀을 출시 했습니다.

2002 년에는 페이톤이 탑재된 고급 세단, 투아렉을 탑재 한 레저 4 × 4 등 신시장에 진출했습니다. 모듈 식 플랫폼 정책의 폭스 바겐 그룹 내에서 개발됨에 따라 브랜드는 소형 레저 4 × 4 또는 로우 세단 (Tiguan 및 Passat CC)과 같은 새로운 부문에서 모델을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15 년 폭스 바겐은 사기성 소프트웨어를 통한 열 차량의 오염 배출 테스트 리깅과 관련된 폭스 바겐 사건에서 미국에 관련된 그룹의 4 개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프랑스에서 폭스 바겐은 처음에 브랜드 차량 중 574,259대가 그룹의 다양한 브랜드에 의해 프랑스에서 판매된 95 만대 중 사기이며 영향을 받을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100만 대 이상의 폭스 바겐 차량에 이 소프트웨어가 장착되었습니다. 따라서 배출되는 은밀한 오염은 연간 250,000 ~ 1,000,000 톤의 수산화 질소입니다. 이 그룹은 여러 경우에 부정직으로 기소됩니다. 
2016 년 8 월 폭스 바겐 그룹은 디젤 엔진에 가짜 소프트웨어가 도입된 후 이탈리아에서 500 만 유로의 벌금을 내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2019 년 회사의 재정 비용은 300 억 유로에 달했습니다.

2016 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폭스 바겐은 "레인지 로버 이보 크"스타일의 도시형 컨버터블 SUV 컨셉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앞면은 Renault Kwid와 유사한 테이퍼 드 라이트 시그니처 옵틱과 사각 쉴드로 표시됩니다. 그 이름은 T-Cross Breeze이며 2019 년 생산 T-Cross를 예고합니다.
2017 년 2 월 AFP는 독일 그룹이 경영진의 수입을 상한선으로 제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18 년 1 월 폭스 바겐은 미국의 실험실 테스트 중에 원숭이가 배기가스를 흡입하도록 강요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2019 년 3 월 폭스 바겐은 생산 방식 변경으로 인해 2023 년까지 5,000 ~ 7,000 개의 일자리를 제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19 년에 유럽 연합은 폭스 바겐과 다른 유럽 제조업체들이 "공해 자동차를 덜 구매할 수 있는 가능성을 소비자들에게 박탈하는 한편 제조업체가 이 기술을 이용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불법 카르텔을 비난했습니다.
2018 년 11 월 16 일 그룹 집행 이사회 회장 인 Hubert Diess는 2019-2023 년 기간 동안 미래의 자동차에 440 억 유로 이상이 투자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연결된 자율 주행 및 전기 자동차가 이 투자의 핵심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300 억 유로는 전기 자동차 개발에 사용될 것입니다.
2020 년 12 월 폭스 바겐은 전기차 충전 용 로봇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삶을 편하게 합니다. 이러한 전기 전환은 조기 퇴직을 통해 5,000 개의 일자리를 제거해야 합니다.

폭스바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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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kswagen do Brasil
부가티 오토 모빌스
Volkswagen
Volkswagen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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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 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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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kswagen Ba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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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상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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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ser-Ems Vertriebsgesellschaft mbH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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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스포트 GmbH
MAN Latin Ameri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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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고 AI
Volkswagen Passenger Cars Malaysia Snd. Bh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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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kswagen Group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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