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트로 프랑스 Metro France 유통 도매

배우자알자공부하자 2021. 5. 29. 21:33
반응형

메트로 프랑스 Metro France 유통 도매 그룹

안녕하세요,
Metro의 약칭인 METRO France는 Metro AG 그룹에 속하는 독일 도매 체인입니다. 유럽, 아시아 및 북아프리카의 특정 국가에서 설립되었습니다. Metro AG 그룹에서 가장 큰 영업 부서입니다. METRO France는 오늘날 프랑스에서 독립 케이터링의 선두 공급 업체입니다.

 


창업 1971
사업형태 SAS
본사 Nanterre
대표 Pascal Peltier
활동 도매
모회사 Metro AG
자회사 Makro
직원 9 000 명

 


메트로 유통 Metro 역사
1970 년대 초 프랑스에 설립되었을 때 METRO는 파리 교외에 Villeneuve-la-Garenne(1971)과 Chennevières-sur-Marne(1972)의 두 창고를 연속적으로 열었습니다.
1973 년 릴 교외의 Lomme에 세 번째 창고가 문을 열었고 그다음 해에 보르도에 네 번째 창고가 문을 열었습니다.

 

 

1975 년 METRO France는 Rochambeau 또는 Henri de Verlaine과 같은 최초의 자체 브랜드를 판매했습니다.
1986 년 이 브랜드는 활동을 다양 화하고 호텔리어와 식당가를 위한 다양한 용품과 장비를 만들었습니다.

 

 

1987 년 파리와 지방 수도에 16,000m 2의 8 개 창고를 개장한 후 METRO France는 중대형 도시에 설치하기 위해 9,000m 2의 첫 번째 "ECO1"창고를 Vaulx-en-Velin에 개장했습니다. 이후 낭트 (1988)와 니스 (1989) 개장했습니다. 같은 해 METRO France는 Marne-la-Vallée에 첫 번째 스토리지 플랫폼을 열었습니다.

 

 

1991 년 새로운 지역 확장을 위해서 그르노블에 첫 번째 "ECO2"창고가 문을 열었습니다. 면적은 6,000m 2이고 최초의 와인 저장고입니다. 루앙, 스트라스부르, 툴롱은 그 해에 이어서 개장합니다.

 

 

1992 년 Metz (3,300m2)에 "ECO3"가 등장했습니다. 이 새로운 매장을 통해 METRO France는 각 고객이 집에서 30 분 이내에 창고를 찾을 수 있도록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이 모델에서 약 50 개의 창고가 열렸습니다.

 

 

1999 년 METRO France는 SIRHA (국제 케이터링, 호텔 및 음식 전시회)에 처음으로 참가했습니다.
2008 년 이 브랜드는 파리 18구에 첫 번째 시내 창고를 열었습니다.

 

 

2011 년 METRO France는 미슐랭 스타를 받은 셰프를 위한 탁월한 제품 카탈로그 인 METRO Premium을 출시했습니다.

 

 

2017 년 프랑스에 94 개의 창고를 보유한이 브랜드는 새로운 개념의 근접 창고 인 METRO Compact를 개발했습니다. 첫 번째는 2500m 2의 면적으로 Alès에서 열립니다. 그다음에는 Montélimar, Vaux le Pénil 및 Carcassonne에서 세 개의 다른 오픈이 이어졌습니다.

메트로 유통 Metro 홈페이지

 

https://www.metro.fr/

 

Home

Luttez contre le gâchis alimentaire en proposant à vos clients d'emporter chez eux leurs restes alimentaires, emballés dans des gourmet bags.

www.metro.fr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