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프란 항공기 엔진 Safran Aircraft Engines (SNEC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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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fran Aircraft Engines는 프랑스 쿠 르쿠 론느에 본사를 둔 프랑스 항공 우주 엔진 제조업체입니다. 상업용 및 군용 항공기 엔진과 발사 차량 및 위성용 로켓 엔진을 설계, 제작 및 유지 보수합니다.
CEO: 장 폴 알라리 (2020년 9월 10일–)
본사: Évry-Courcouronnes Courcouronnes
모회사: Safran
창립: 1945년 5월 29일
직원 수: 15,700 (2016년)
자회사: CFM 인터내셔널, 사프란 헬리콥터 엔진, 파워 제트 등
사프란 항공기 엔진 역사
1945 년 5 월 29 일 NECMA (National Society for the Study and Construction of Aviation Engines)는 Gnome et Rhône라는 회사의 국유화에 의해 창설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파리대로 Kellermann, Gennevilliers, Arnage, Argenteuil (이전 Lorraine-Dietrich)에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 Ateliers Aéronautiques de Billancourt, Issy-les-Moulineaux des Avions Voisin 및 de Suresnes의 Boulogne-Billancourt에 공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국유화는 충분한 자금 부족으로 전쟁 이전에 이루어질 수 없었지만, 그놈과 론이 독일 전쟁 기계를 위해 주로 일했음을 감안할 때 해방 직후 개입했습니다.
1946 년 르노의 국유화에 따라 Caudron-Renault의 엔진 부서가 SNECMA에 소속되었습니다. SNECMA는 비효율적이며 현대적이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었으며 놀랍게도 전후 현대화는 독일 엔지니어인 Hermann Östrich에게 빚지고 있습니다. SNECMA는 또한 1943 년 미국의 포격으로 부분적으로 파괴된 불로뉴-비양 쿠르 공장 (이전의 Farman 공장, SNCAC)을 복구합니다. SNECMA의 첫 번째 활동 중 하나는 전쟁 중 Gnome et Rhône과 독일이 개발 한 피스톤 엔진의 생산이었습니다. SNECMA 12S는 특히 Argus As 411의 제품으로 Breguet 892 및 Dassault Flamant 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1949 년 그러나 SNECMA 14R의 상업적 실패로 Argenteuil 공장이 폐쇄되었습니다.
1951 년 Potez와 Dassault이 공동 인수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날 무렵, 미국이 Lusty 작전을 시작하고 영국이 독일 항공기 기술을 복구하기 위해 Operation Backfire를 시작함에 따라 프랑스는 BMW 003의 개발에 참여한 약 100 명의 독일 기술자와 엔지니어를 회수했습니다. 유닛 (Rickenbach) 프랑스 점령지 린다 우에 기반을 둔 기술 항공 워크샵)이 형성되었습니다. 1946 년에 그들은 가족과 함께 Decize에 정착했습니다. 1950 년에 첫 비행 테스트를 통해 프랑스 최초의 터보 제트 인 Atar 원자로 (Rolls-Royce가 설계하고 라이센스를 받아 제조 한 Hispano-Suiza Nene 및 Verdon 원자로)의 개발이 마무리되었습니다.
1961 년 1968 년까지 파리의 Boulevard Kellermann 부지, 특히 Corbeil의 새로운 공장으로의 대규모 이전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1970 년 Snecma는 역사적인 프랑스 경쟁자 인 Hispano-Suiza를 인수했습니다. 1962 년 11 월 29 일, 콩코드의 프랑스-영국 개발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Bristol Aero Engines (1966 년 Rolls-Royce가 인수)와 Snecma는 Bristol Olympus 593에서 파생된 터보 제트 엔진 개발을 담당했습니다.
1973 년 레이캬비크에서 열린 프랑스-미국 정상 회담에서 Richard Nixon 대통령과 Georges Pompidou는 General Electric과 민간인 CFM56 원자로의 Snecma 간의 공동 설계를 허용하는 합작 투자 (CFM International)의 창설을 발표했습니다.
1975 년 Hispano-Suiza의 자회사 인 SOCHATA는 Sochata-Snecma라는 자회사 내의 Boulogne-Billancourt에 위치한 Snecma의 수리 부서와 합병되었습니다.
1980 년 다양한 의견 차이가 유럽 전투기의 설계를 방해했습니다. 그들은 프랑스에서 Snecma M88이 장착 된 Dassault Rafale과 영국, 서독, 스페인, 이탈리아를 통합하는 Eurojet EJ200이 장착된 Eurofighter Typhoon의 개발로 이어질 것입니다.
1990 년 불로뉴 비양 쿠르 공장이 문을 닫고 Saint-Quentin-en-Yvelines로 이전되었습니다.
1994 년 부실한 재정적 결과에 따라 방대한 재구성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ELECMA로 알려진 Snecma의 전자 부서가 위치한 Suresnes 공장이 폐쇄되고 활동이 Villaroche로 이전되었습니다. Bois-Colombes에있는 Hispano-Suiza 자회사의 유적지도 Gennevilliers와 Colombes로 이전되었습니다.
1997 년 Snecma는 또한 (유럽 추진 회사 인수 일)과 2015 년 (ArianeGroup 설립일) 사이에 발사기와 위성용 엔진을 제작합니다. 위성 추진은 2017 년에도 여전히 Safran의 일부였습니다.
2000 년 Snecma Group이라는 이름을 가진 지주 구조가 이러한 다양한 기업의 모든 지주를 관리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회사는 Snecma Moteurs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2005 년 Snecma Group이 Sagem과 합병하여 Safran을 제공 할 때 Snecma라는 이름이 다시 사용됩니다.
2008 년 CFM56 모델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계약은 General Electric과 공동으로 새로운 LEAP 원자로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2009 년 2 월 1 일, Snecma와 Snecma Services는 그들의 활동을 합병했습니다. Snecma Services가 Snecma의 MRO 사업부가 되었습니다. 엔진 제어 시스템 엔티티가 Hispano-S에서 이전되었습니다.
2016 년 5 월 19 일 Snecma는 Safran Aircraft Engines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2018 년 SR305-230E 피스톤 엔진을 생산한 SMA Engines가 SAE에 합병되었습니다.
2019 년 2 월 6 일 Safran Aircraft Engines와 독일 엔진 제조업체 MTU Aero Engines는 미래 항공기 (SCAF) 11 용 새로운 제트 엔진 개발을 위한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사프란 항공기 엔진 홈페이지
www.safran-aircraft-engines.com/
Safran Aircraft Engines
Safran est un groupe international de haute technologie, équipementier de premier rang dans les domaines de l'Aéronautique, de l'Espace et de la Défense.
www.safran-aircraft-engine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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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프란 항공기 엔진 자회사
CFM 인터내셔널
사프란 헬리콥터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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