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티 bugatti 현황,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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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Ettore Bugatti는 1909 년 당시 이탈리아 출신의 산업 디자이너인 Ettore Bugatti가 알자스 Molsheim시에 설립 한 고성능 자동차의 프랑스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자동차는 디자인의 아름다움과 많은 레이스 승리로 유명했습니다.
창시자: 에토레 부가티
창립: 1909년, Molsheim
본사: Molsheim
해산: 1963년
기업 형태: 사기업
부가티 역사
부가티 탄생
1899 년 역사는 최초의 석유 자동차의 탄생을보고 있지만 Bugatti의 탄생은 입니다. 17 세의 Ettore Bugatti는 자전거 및 세발 자전거 제조업체 인 Prinetti & Stucchi (in)에서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그 동안 그는 De로 구동되는 몇 가지 경주에 참여하는 Dion 엔진 첫 번째 세발 자전거를 제조했습니다. 다음 해, 그의 아버지 Gulinelli 백작의 친구의 재정적 지원으로 Ettore는 그의 첫 번째 자동차 인 Bugatti Type 2를 생산했습니다. "세계 최초의 [동종 엔진] 중 하나"인 오버 헤드 밸브 4 기통에 의해 구동되는이 엔진은 빠르게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1901 년 5 월 밀라노에서 열린 국제 자동차 전시회에서 상을 수상했습니다.
1902 년 밀라노 모터쇼 이후 Bugatti는 Baron Eugène-Dominique de Dietrich를 위해 다양한 자동차를 생산했습니다. De Dietrich-Bugatti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며 Bugatti Type 3 및 Type 4와 Ettore Bugatti가 Frankfurt에서 레이스에 참가하는 Type 5로 구성됩니다.
1904 년 De Dietrich는 Ettore가 경쟁을 위해 생산을 포기한 이유로 계약을 종료했습니다. 스트라스부르에있는 De Dietrich의 에이전트 인 Émile Mathis는 Bugatti에게 그를 위해 새 차를 디자인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렇게 탄생한 Bugatti Type 6과 Type 7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불만을 크게 불러 일으켜 Ettore는 1907 년 Deutz Gasmotoren-Fabrik에 합류하여 상업적 성공없어도 A Type 22, 3 시트, Vinet 바디 (1913 년) Type 8과 Type 9를 설계했습니다.
1909 년 Deutz를 떠난 후 Bugatti는 마침내 가족과 함께 Alsace의 Molsheim (독일 제국에 속한 지역)에 가족과 함께 설립했습니다.
1910 년 염색 공장의 빈 부지를 인수하여 스페인 은행가 Augustin de Vizcaya의 지원, Note 1 그의 첫 번째 자동차 및 첫 번째 레이싱 스포츠카 인 Type 139의 생산. 같은 해 파리 모터쇼에서 발표 된이 제품은 그 당시의 깃털 무게와 핸들링이 예외적 이었기 때문에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훨씬 더 강력한 Fiat S74 뒤에 Ernest Friderich와 함께 Le Mans의 "오래된 잭"으로 알려진 1911 Grand Prix de l' Automobile Club de France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제 1 차 세계 대전이 시작되면서 회사는 항공기 제조업체 인 메시에, 8 기통 및 16 기통 항공기 엔진과 함께 연합군을 위해 개발함으로써 전쟁 노력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1914 년 Friderich는 T13과 그의 비행 엔지니어 A. Tonelle으로 500 마일 인디애나 폴리스에서 15 위를 기록했습니다.
부가티 그랑프리 승리
전쟁이 끝났을 때 밀라노에서 망명을했고 분쟁이 시작될 때 파리로 망명 한에 토레 부가티는 현재 프랑스 도시인 몰 샤임에있는 자신의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새로운 Type 22는 경쟁에 참가했습니다.
1921 년 이탈리아의 첫 그랜드 프라이스 이후 4 일 후인 9 월 브레시아에서 열리는 Gran Premio delle Vetturette에서 처음 4 위를 차지하며 가장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쿼드 러 플렛은 이제 "Brescia"라는 별명을 가질 가치가 있지만 무엇보다 부가티 "영광과 상당한 현금 흐름"을 제공합니다. 이제 엔진과 섀시 18의 품질로 유명한 Type 13 Brescia와 Type 22는 회사가 "스포츠 고객과 함께 명성을 쌓을 수 있도록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부가티 "전설"의 시작일뿐입니다.
1922 년 유압 브레이크 (스트라스부르의 ACF GP에서 피에르 드 비스 카야 2 위)가 장착 된 최초의 8 기통 모델 인 Type 30이 판매 된 경우, Bugatti 역사의 진정한 전환점은 1924 년 리옹에서 일어났습니다. Bugatti가 마침내 유명한 Bugatti Type 35를 공개하는 Automobile Club de France의 상 수상을 하고, "디자인의 기교와 우아함"과 뛰어난 도로 핸들링 공장 및 개인 조종사가 운전하는 뛰어난 자동차 그것은 경쟁에서 2,000 이상의 승리를 거두었으며 현재까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록입니다.
거의 10 년 동안 (1925 년부터 1934 년까지) 국제 대회를 장악 한 Type 35는 오늘날 가장 유명한 부가티 일뿐만 아니라 자동차 역사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1921 년과 1949 년 사이에 부가티는 거의 700 번의 절대적인 성공을 거두었으며 2 차 세계 대전 이전 (주로 1923 년부터) 27 년 이전에 거의 685 번을 기록했습니다.
1930 년대 중반 Bugatti는 Niniette라는 레이싱 보트도 생산했습니다. Maurice Vasseur와 Ruspoli 왕자가 조종 한 그들은 여러 수속 기록을 깼습니다.
Jean Bugatti의 영향력 증가
Ettore의 세 번째 자녀 인 Jean Bugatti는 초기에 공장의 디자인 사무실에서 아버지와 함께 일했으며, 특히 우아한 바디를 스케치하여“디자이너로서 엄청난 재능을 부여 받았다”고 자신을 빠르게 드러 냈습니다. 그는 또한 생산 된 자동차의 혁신에 기여함으로써 아버지와 동일한 기계 천재성을 보여줍니다. Ettore와 Jean의이 결합에서 특별한 부가티 "Royale", 배기량 12,763 cm3, 300 hp 및 500,000 프랑의 부가티가 탄생했습니다. 금융 위기로 인해 자동차가 상업적 실패 였고, 제작 된 6 개 유닛이 의도했던 왕실 고객이 인수 한 적이 없다면, 다른 한편으로는 "기술 및 미적 수준에서 부가티의 가장 큰 성공”이었습니다.
1930 년 직전에 Jean Bugatti는 공식적으로 Bugatti 디자인 부서를 맡았습니다.
1936 년 Ettore는 회사의 거의 모든 관리를 맡은 아들을 위해 회사에서 점차 은퇴했습니다. 또한 이 날짜부터 Bugatti 제품군에 대한 Jean의 영향, 특히 Bugatti Type을 통해 빛을 발했습니다. Type 55 및 Type 57, "그들의 아름다움, 라인의 통일성 및 요소 간의 미적 균형"으로 만장일치로 칭찬 30. 당시 가장 고급스러운 자동차 중 하나 인 Type 57은 Galibier 세단, Atalante 쿠페, Ventoux 코치, Stelvio 컨버터블, Aravis 등 여러 버전으로 690 대 단위로 생산됩니다.
2차 세계대전 이전
1930 년대 초, 1929 년의 추락이 유럽에서 대공황으로 반향을 일으켰을 때 Ettore Bugatti는 1934 년에 속도에 도달하기 위해 4 개가 결합 된 Type 41 엔진이 장착 된 80 대의 매우 수익성있는 철도 차량을 제조함으로써 공장을 파산에서 구했습니다. 부가티는 몇 대의 보트와 비행기 모델 100P를 설계했습니다. Deutsch Cup of Meurthe 1938에 참가하기 위해 Louis de Monge와 협력하여 구축 된 혁신적인 아키텍처는베이스 노트 2 에서 세계 속도 기록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약간의 재정적 어려움과 Alfa Romeo의 이탈리아 스포츠카와 Mercedes-Benz의 독일 스포츠카와의 경쟁 증가에도 불구하고 Bugatti는 프랑스 공장 조종사 Jean-Pierre Wimille의 Type 57G Tanks 덕분에 24 시간 Le Mans 1937 및 1939에서 우승했습니다.
1939 년은 시대의 끝을 의미합니다. Jean Bugatti는 당시 30 세이며 거의 3 년 동안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트라스부르로가는 길에서 그는 정기적으로 Bugattis를 테스트하여 튜닝을 완벽하게합니다.
1939 년 8 월 11 일 금요일, Colonne de Dorlisheim 교차로에서 Entzheim까지의 긴 직선에서 Jean Bugatti는 Le Mans 24 시간 우승을 차지한 Type 57G 탱크의 바퀴에서 우연히 사망했습니다. 이 사망 후 Ettore Bugatti는 2 차 세계 대전 직전에 회사의 경영을 인수했습니다. 금지 구역에 위치한 이 회사는“독일인에 의해 압수 당해 사라졌다”.
1945 년 Ettore Bugatti는 빚과 자금 부족에도 불구하고 공장을 복구하고 자동차 생산을 재개하려고했습니다. 그러나 Bugatti Type 73과 Type 78에 대한 연구는 성공하지 못했고 1947 년 8 월 21 일 폐렴으로 66 세의 Ettore Bugatti가 사망하면서 그의 사업은 끝났습니다.
1951 년, Ettore의 막내 아들인 Roland Bugatti와 공장의 충성스러운 협력자였던 전직 운전사 인 Pierre Marco (1922 년 프랑스 GP에서 세 번째)이 회사를 부활 시키려고했습니다. Type 57과 매우 유사한 특성을 가진 Bugatti Type 101은 당시의 경제 환경, 재정 부족 및 기술 부족으로 인해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6 개 모델 만 판매됩니다.
1955 년 포뮬러 1을 통해 경쟁으로 복귀하려는 시도는 Bugatti Type 251에서도 실패했습니다. 이탈리아 엔지니어 Gioachino Colombo가 설계하고 프랑스 Maurice Trintignant가 조종 한 단일 좌석 인 Type 251은 1956 년 프랑스 자동차 그랑프리가 은퇴하기 전입니다.
Hispano-Suiza - Artioli
1963 년 7 월 Bugatti 브랜드와 공장은 마침내 제조업체 Hispano-Suiza에 매각되었고 Molsheim 부지는 항공 작업장을 수용하기 위해 개조되었습니다. 거의 8,000 개의 명성과 경주 용 자동차를 제조했으며, 수집가들에게 인기를 끌었으며, 10,000 개 이상의 승리와 37 개의 기록을 통해 최고의 스포츠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987 년 이탈리아 기업가 Romano Artioli는 브랜드를 다시 런칭하고 부가티 이름에 대한 권리를 획득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합작 회사 인 "Bugatti Automobili SpA"를 설립하고 Ferrari, Lamborghini 및 Maserati와 같은 다른 뛰어난 자동차가 이미 제조 된 도시인 Modena 근처 Campogalliano에 건축가 Giampaolo Benedini가 지은 공장을 가졌습니다.
1989 년부터는 람보르기니 미우라와 카운타 흐의 디자이너 Paolo Stanzani가 브랜드의 부활을 상징하는 부가티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1991 년 9 월 15 일 이 결과 550 마력을 개발하는 미드 리어 V12 엔진 쿠페가 Ettore Bugatti 탄생 110 주년을 맞아 EB110이라는 이름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이 모델을 통해 Michel Hommell Group 팀이 르망 24 시간의 62 번째 에디션에 참가하게됩니다. 오늘날에도 주요 자동차 경주 행사에서 브랜드의 자동차가 마지막으로 등장합니다.
1998 년 Bugatti Automobili SpA가 사라진 지 3 년 후인 Ferdinand Piëch (Ferdinand Porsche의 손자)가 이끄는 독일 그룹 Volkswagen AG는 새로운 뛰어난 자동차의 마케팅을 위해 Bugatti 브랜드에 대한 권리를 인수하고 단순화 된 조치로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부가티 자동차 SAS ". 거래 금액은 약 천만 유로에 달합니다. 이듬해에이 그룹은 Messier-Bugatti 회사로부터 Alsace의 Dorlisheim에있는 Château Saint-Jean을 인수하여 본사로 삼았습니다. 부가티는 평균적으로 판매 가격보다 비싸지만, 폭스 바겐 그룹은이 브랜드를 최고의 엔지니어가있는 기술 쇼케이스로 간주하고 따라서 "손실"이라는 판매는 강력한 자동차 그룹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1997 년 부가티와 람보르기니는 폭스 바겐 그룹에 동시에 인수되는데, 부가티의 인수는 아시아 주식 시장 위기로 파산 한 람보르기니의 인수를 보완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2008 년과 2012 년 사이에 이 그룹은 점차 포르쉐를 인수했습니다.
2018 년에 Molsheim 공장은 76 대를 생산했고, 계획된 500 대 중 Chiron은 모두 44 대, 2019 년에는 81 대가 생산되었습니다. 2020 년에는 계획된 40 개 단위 중 첫 번째 Divo의 제조가 시작됩니다.
부가티 홈페이지
Site officiel de BUGATTI
Le site internet officiel de Bugatti: la marque qui unit l’approche artistique aux innovations techniques avancées dans le monde du sport.
www.bugatti.com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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